Procedural Mesh Creation

1. 목차
- 절차적 메시 제작을 위한 블루프린트의 기능에 대한 원리 및 구조 이해의 대략적인 개요
- Procedural Components
- EventGraph
- EventGraph를 이용한 절차적 메시 기능 구현 및 설명
- 삼각형 렌더링
절차적 도형 생성
- 절차적 메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액터 블루프린트를 생성, 컴포넌트에서 절차적 메시 컴포넌트를 추가


- Procedural Mesh 컴포넌트를 Create Mesh Section에 연결(EventGraph)

- 함수의 정점(Vertices)을 변수화 시키면 벡터(Vector) 값이 출력 ,절차적 메시(Procedural Mesh)를 생성하는 기준으로 사용 된다.

- 언리얼 엔진을 기준으로 삼각형(Triangles)을 그려지는 정점의 순서 방향은 반시계방향이며, 시계 방향의 경우는 앞면과 뒷면이 바뀐다.


참조문헌
https://www.artstation.com/blogs/arranlangmead/Rgoq/procedural-generation-in-ue4-par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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