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dural Mesh Creation

Creating a Plane
- Plane는 두 개의 삼각형으로 만들어진다. Plane을 절차적 메시 도형으로 그리기 위해서는 X와 Y의 반복되는 개수를 정할 수 있어야 하고, 길이를 지정해야한다.



- 삼각형 도형을 생성하고 Tangent와 Normal 값을 생성한다.

- Construction Script에서 최종적으로 도형을 생성하여 마무리한다. 그 전에 배열의 데이터를 Clear 해주는 작업을 추가한다.

- Clear Mesh Function의 내부 노드 Vertices, Triangles, UV에 대한 배열을 Clear

참조문헌
https://www.artstation.com/blogs/arranlangmead/Rgoq/procedural-generation-in-ue4-part-1
'Unreal C++ > C++ - 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2 Infinite Landscape - Procedural Mesh Creation 01 (0) | 2025.04.18 |
|---|---|
| 01 Infinite Landscape - Runtime Terrain Generation (1) | 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