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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DevHistory/Survival Craft

Survival Game #?? +8 플레이어 상태 위젯 (2)

by pp336 2025. 8. 2.

◆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Chracter Interface의 메인 위젯에 관련된 플레어어 상태 관련 위젯 작성

      1. 플레이어 정보와 관련된 요소가 반영된 위젯 창 작성

      2. 플레이어 레벨 및 스킬포인트 등의 요소 등이 반영

 

 

 

 

 

 


 

W_PlayerState

 

 

 

 

 

 

1. Character Stat를 표기할 Widget 제작 작업 - UsetInterface의 Widget Blueprint 생성

 

 

2. SizeBox를 사용하여 최대 사이즈를  강제하고, 화면 해상도에 맞추어서 변화하게끔 설정

 

 

 

 

3. 디자인 레이아웃 제작.

 

 

 

4 Blueprin EventGrpah 작업

- ProgressBar를 메인 스테이터스와 연동하여 스테이터스 변화에 맞게끔 상태창이 변화하도록 설정

- Text 또한 같은 설정 작업

 

 

 

 

 

 

 


 

W_PlayerInforWindow

 

 

 

 

 

 

1. 개별 스테이터스 항목에 연동 되는 부모 위젯 제작

 

 

2. Widget 창에서 커스텀으로 제작된 W_PlayerStat를 하위 항목으로 배치.

 

 

 

3. 스테이터스 항목을 위젯에 반영되도록 설정

Select되는 Index의 스테이터스 목록은 이전에 작업된 Enum에서 받아온다.

 

플레이어 상태 관련하여 기록되어있는 Enum

 

 

 

 

 


 

W_Inventory

 

 

 

 

 

1. W_Inventory 창의 하위 자손으로 W_PlayerInforWindow를 연결 작업

 

 

 

2. Player Controlloer에 Update Stat 작업을 연결 해주면, 정상적으로 작동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