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Chracter Interface의 메인 위젯에 관련된 플레어어 상태 관련 위젯 작성
1. 플레이어 정보와 관련된 요소가 반영된 위젯 창 작성
2. 플레이어 레벨 및 스킬포인트 등의 요소 등이 반영
W_PlayerState

1. Character Stat를 표기할 Widget 제작 작업 - UsetInterface의 Widget Blueprint 생성

2. SizeBox를 사용하여 최대 사이즈를 강제하고, 화면 해상도에 맞추어서 변화하게끔 설정

3. 디자인 레이아웃 제작.

4 Blueprin EventGrpah 작업
- ProgressBar를 메인 스테이터스와 연동하여 스테이터스 변화에 맞게끔 상태창이 변화하도록 설정
- Text 또한 같은 설정 작업

W_PlayerInforWindow

1. 개별 스테이터스 항목에 연동 되는 부모 위젯 제작

2. Widget 창에서 커스텀으로 제작된 W_PlayerStat를 하위 항목으로 배치.

3. 스테이터스 항목을 위젯에 반영되도록 설정


W_Inventory

1. W_Inventory 창의 하위 자손으로 W_PlayerInforWindow를 연결 작업

2. Player Controlloer에 Update Stat 작업을 연결 해주면, 정상적으로 작동 된다.


'Unreal DevHistory > Survival 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9 방어구 장착 관련 기능 (1) / Survival Game (0) | 2025.10.08 |
|---|---|
| #?? +8 경험치 획득 및 스킬포인트 (1) / Survival Game (0) | 2025.08.12 |
| Survival Game #?? +7 플레이어 상태 위젯 (1) (2) | 2025.07.31 |
| Survival Game #?? +6 소비 아이템 제작 (2) (0) | 2025.05.05 |
| Survival Game #?? +5 소비 아이템 제작 (1) (0) | 2025.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