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Chracter Interface에 Stat창에 적용되는 소비 아이템 관련 작성
1. 사용시 소비됨과 동시에 즉시 회복되는 아이템
2. 일정 시간에 걸쳐서 회복되는 아이템
소비 아이템

1. 인벤토리 및 플레이어 핫바의 개념
- 인벤토리는 플레이어 아이템을 보관
- 핫바는 플레이어의 아이템을 지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역할

2. Counsume Item Function의 위치
- 해당 기능은 플레이어 아이템을 소비하기에 HotBar Function의 기능 부분에서 해당 기능이 구현되었다.


3. Datatable 및 Structure를 이용한 데이터 연결
- 아이템 소비에 사용되는 리스트를 추리기 위한 데이터 테이블과 블루프린트에서 해당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Structure 제작





Consume Item Function
- 로직은 플레이어 인벤토리 및 아이템 컨테이너에서 아이템 인덱스를 받아와 ID를 변수로 지정
- 지정된 변수값 및 작성된 Datatalble 및 구조체 기반으로 Remove Quantity Function과 UpdateState Instanct Function 제작
- ID를 변수로 지정하는 것 외에는 함수로 제작된 기능 검증을 위한 자료를 DT와 Structure에서 해당 내용을 받아오는 작업


Remove Quantity
- 해당 기능의 역할은 아이템 정보가 담긴 구조체에서 현재 수량 정보를 확인할 ID 정보를 알아내고, 사용된 수량 만큼 반영

UpdateItemQuantity Function
- 사용된 아이템 수량이 제거되면 반영하는 기능
- 아이템이 지니고 있는 수량이 0보다 같거나 적은 경우, UI에서 해당 아이템을 삭제


UpdateStatInstant Function
- 플레이어가 사용한 아이템이 어떠한 스테이터스를 회복시키는지 확인하여 해당 스테이터스를 회복 및 위젯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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