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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DevHistory/Survival Craft

Survival Game #?? +4 플레이어 상태 제작(4)

by pp336 2025. 4. 2.

◆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Chracter Interface에 Stat창 스태미너 소모 및 달리기 관련 내용

   - 코드를 간결하게 정리하는 고민을 하고 있으나, 영상 학습을 기준으로 작업중이기에 추후 모르는 개념과 연동되었을시 생길 문제를 고려하여 정리없이 원 목표인 개념 이해 쪽으로 진행하기로 결정 

 

 

 

 

 

 

 


 

 

스테이터스 중 Stamina와 관련된 내용과 관련 기능 작성

 

 

- Player Movement 의 Velocity가 특정 조건을 달성 했을 시(현재는 100이상), Stamina 소모 이벤트 발생

- Velocity가 특정조건 미만일시(100미만), 소모된 Stamina의 복원 이벤트 발생

 

 

 

01 DrainStamina & DrainStam Function

 

 

 

- 달리기 여부에 따라 스태미나 소모되는 속도 반영.

- Structure에 PlayerState 스테미나 셋팅 값을 수치를 기반으로 스태미나 소모 수치를 조절 가능 * UI에 반영 작업.

 

 

 

 

02 RegenStamina & Regen Stam Function

 

 

 

 


 

 

Sprint

 

 

 

 

 

 

 

 

- CharacterMovement에 플레이어 관련 이동 속도 반영 

- DrainStamina와 RegenStamina에 관련 달리기와 관련하여 반영되는 로직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