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Chracter Interface에 Stat창 스태미너 소모 및 달리기 관련 내용
- 코드를 간결하게 정리하는 고민을 하고 있으나, 영상 학습을 기준으로 작업중이기에 추후 모르는 개념과 연동되었을시 생길 문제를 고려하여 정리없이 원 목표인 개념 이해 쪽으로 진행하기로 결정

스테이터스 중 Stamina와 관련된 내용과 관련 기능 작성


- Player Movement 의 Velocity가 특정 조건을 달성 했을 시(현재는 100이상), Stamina 소모 이벤트 발생
- Velocity가 특정조건 미만일시(100미만), 소모된 Stamina의 복원 이벤트 발생
01 DrainStamina & DrainStam Function


- 달리기 여부에 따라 스태미나 소모되는 속도 반영.
- Structure에 PlayerState 스테미나 셋팅 값을 수치를 기반으로 스태미나 소모 수치를 조절 가능 * UI에 반영 작업.
02 RegenStamina & Regen Stam Function


Sprint



- CharacterMovement에 플레이어 관련 이동 속도 반영
- DrainStamina와 RegenStamina에 관련 달리기와 관련하여 반영되는 로직 추가
'Unreal DevHistory > Survival 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urvival Game #?? +6 소비 아이템 제작 (2) (0) | 2025.05.05 |
|---|---|
| Survival Game #?? +5 소비 아이템 제작 (1) (0) | 2025.05.05 |
| Survival Game #?? +3 플레이어 상태 제작(3) (1) | 2025.01.04 |
| Survival Game #?? +2 플레이어 상태 제작(2) (0) | 2024.10.27 |
| Survival Game #?? +1 플레이어 상태 제작(1) (0) | 2024.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