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이전까지 내용들은 별도 정리 예정
(추후 내용을 서순 및 단계에 맞추어 풀어가는 과정을 보강하겠습니다.)
- Chracter Interface에 Stat창 위젯 관련 작업 내용

1. 메인 위젯에 플레이어의 Chracter Stat를 표현하는 언리얼 Widget을 제작하여 플레이어 창에 나오도록 연결 작업



2. 캐릭터와 연동 및 상호작용
- 캐릭터 위젯은 플레이어의 상태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고 위젯만 불러와진 상태
- Structure를 통해서 캐릭터 상태와 관련된 정보(변수)를 저장해두고 플레이어 상호 작용시 내용이 반영 되도록 작업.


- 메인캐릭터 블루프린트의 변수 항목에 Player Stats를 추가
- Structure와 연동


- Player가 사용하는 무기와 멀티 플레이어를 향해 휘두를시 체력이 달도록 설정


- 이전까지 작업된 내용은 Player의 장착 아이템이 언리얼 환경셋팅에서 Structure 콜리전으로 분류된 항목에 한에서 Overlap을 시도할시 기능을 수행하고 멀티 캐릭터에 보여지도록 구성.
- 그리고 Pawn(멀티플레이어)에 해당하는 콜리전을 대응하도록 설정하여 Health 관련을 조절 할 수 있도록 추가

- 캐릭터 블루프린트에서 Damage를 Custome Function인 ApplyDamageToPlayer를 제작하여 Wiget과 연동되도록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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