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Chracter Interface에 Stat창 위젯 관련 작업 내용
- 캐릭터의 배고픔이나 허기짐과 같은 상시적으로 반영되는 스테이터스 작업



- 배고픔이나 목마름같은 상시적으로 작용하는 요소와 관련된 논리적 구성 요소를 PassiveStat라는 Function으로 제작
- 언리얼의 캐릭터 블루프린트 그래프에서 확인
01 PassiveStat


- 플레이어 상태 제작(1)에서 만들어진 Structure의 PlayaerStats값을 불러와서 변수의 항목의 초기 값을 지정
- Player Stats지정 값을 불러와 현재 허기짐의 값에서 일정 비율로 감소시키는 커스텀 기능을 제작하여 사용


- 목마름에 작용하는 논리구조는 굶주림에서 사용된 논리를 반복

- 최종적으로 컨트롤러에 접속하여 설정된 Main 위젯의 하위항목으로 나오는 Update StateBar에 반영되도록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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