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Game System 개발 일지
- Chracter Interface에 Stat창에 적용되는 소비 아이템 관련 작성
1. 사용시 소비됨과 동시에 즉시 회복되는 아이템
2. 일정 시간에 걸쳐서 회복되는 아이템
시간형 소비 아이템

UpdateStatOverTime
- 시간에 걸쳐서 회복되는 종류의 아이템의 기능 작성
- Cousume Item Function의 아이템 소비 기능이 완료되거나 즉시 소모형 아이템이 아닌 로직인 경우 해당 기능의 시작

- 소비형 아이템의 판별 조건은 Sturucture에 작성된 내용을 기반으로 데이터 테이블에서 체크
- Overtime? 의 기능이 체크 되었을시 시간형 소비 아이템으로 판별
- OverTimeAmount와 OverTimeDuration으로 회복량이 결정 되고 및 지속 시간 로직에 관여



- EventGraph에서 해당 관련 이벤트 발생
- Set Timer를 사용하여 Stat의 회복 내용을 수행하는 이벤트를 실행

- Set Timer에서 수행되는 Health Overtime Function / (Health, Food, Water 모두 동일)
- Set Timer 기능을 수행하여 기존 Stat를 기반으로 주기적으로 리셋하는 구조를 만들어 반복적으로 체력이 회복되는 로직
- 판별 로직은 총 해당 Stat(여기서는 Health Amount)에 별도로 1 정도 수치의 변화를 주어서 해당 조건이 음수로 도달(Stat Over Time Function의 Amount가 1로 설정 or 다시 체력 회복 로직을 다시 실행)


- OverTime Function의 Amount는 최종적으로 로컬 변수로 설정이 되어서 Clamp를 통해 MAX STAT로 리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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