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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C++/C++ - History

00_서론 / 시작 하기 전

by pp336 2024. 9. 1.

 

안녕하세요. 아트 디자이너로 5년 정도 되는 경력으로 회사를 다니고 있는 요즘 매너리즘을 타파하기 위해서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컴퓨터 게임 엔진에서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경험을 망치지 않도록 하는 기술적 지식.

 

단순히 호기심만으로 업계를 시작했던 과거의 단편적인 요소는 현재는 게임을 개발하고 싶다라는 막연한 개념에서 무엇이 보다 대상을 보다 대상답게 보이게하는가? 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최종적으로는 스스로 개발을 해보고 싶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경력에 비해서 아주 돌아가는 느낌이 들기 시작한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지만, 컴퓨터로 실시간 렌더링을 통한 아트 디자인을 표현하기 위한 자원은 한정적이고 낭비없이 돌아가기 위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 언리얼의 이해를 위해 C언어로 간단한 학습 일지를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개발 일지를 통해 저라는 사람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은 이해시간이 되었으면 하며, 제가 과거에 혼자 개발을 하며 겪었던 문제들에 해결책을 제시해 준 수많은 다른 개발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제 일지를 거쳐가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방향성 측면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