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발사체의 탄약을 설정 해주기 위해서 변수개념 이용
- Ammo(Integer) / 기본 값 20
- 발사체가 발사 되면 한 개씩 감소(Substract)
- Ammo 값이 0에 도달하면 발사체가 스폰되지 않도록 설정(Branch)



get -> 저장된 값 얻어옴
set -> 저장된 값 덮어쓰기
02 블루프린트 정리
- Function Collaspe / 가독성 및 다른 사람과 공유를 협업을 위한 코드 정리 작업
- Member Function / 레벨의 블루프린트에 사용하지 않아도 될 오브젝트 클래스에 할당 되는 코드를 해당 오브젝트 클래스에 옮김
- Restart Level / 발사체의 탄약이 모두 소모되면 레벨을 재시작.

Side Effect -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있는 함수
Pure Function - Side effect가 없는 함수(프로젝트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함수)



'Unreal C++ > C++ -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6 C++ 프로젝트 컴파일링 / Obstacle Assault (0) | 2024.09.20 |
|---|---|
| 05. 프로젝트 셋업(Obstacle Assault) (0) | 2024.09.13 |
| 03 Main Level 구성(Warehouse Wreckage) (1) | 2024.09.10 |
| 02_총알 스폰 및 조준(Warehouse Wreckage) (0) | 2024.09.03 |
| 01_총알 스폰 및 조준(Warehouse Wreckage) (1) | 2024.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