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목표
- 장애물을 피하면서 목표지점 까지 도달하는 프로젝트
- 기존 블루프린트에서 작업하던 내용을 기반으로 C++ 활용
- 언리얼 무료 에셋을 이용하여 프로젝트에 활용 및 에셋 기능 제작



00. 프로젝트 셋팅
- Unreal Learing Kit의 레벨을 다른 레벨로 저장해서 디폴트 맵으로 사용

01 캐릭터 세팅
- 클래스에서 서브 클래스로 사용될 BP를 생성
- 플레이어 컨트롤을 위한 0 Player 설정(Auto possses player) 작업
- 스켈레탈 메시 마네킹 에셋을 Stylized Character Kit: Casual 01의 에셋으로 교체
- 사용될 캐릭터의 클래스 블루프린트의 차일드 생성 및 프로젝트에 사용하기 위한 디버깅 작업



02 Visual Studio 설치
- Unreal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엔진과 호환되는 Visual Stuidio 버전 확인
- 마이크로 소프트 Visual studio를 다운 받은 후 , C++ 를 이용한 게임 개발 및 언리얼 인스톨러 설치 항목 체크


03 VS Code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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