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레벨 디자인 준비
- Main Level을 BSP(지오메트리 브러시)로 작성하여 테스트 공간 구성
- 에디터 및 게임 시작시 디폴트 맵으로 설정
- 발사체 스폰 및 조준 기능을 새로운 레벨에 넣어 작동 확인
- 언리얼 스토어 무료 애셋을 이용한 테스트 레벨 구성


2. 물리 설정
- 액터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별개의 스태틱 메시를 부모자식 관계로 만들어 한개의 물리 시물레이션 연산
- 콜리전을 보다 세부적으로 만들어서 불필요한 충돌연산이 일어나는 현상을 방지
- Barrel을 블루프린트 클래스로 변환하여 레벨 내 오브젝트를 클래스 단위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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