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목표
- 장애물을 피하면서 목표지점 까지 도달하는 프로젝트
- 기존 블루프린트에서 작업하던 내용을 기반으로 C++ 활용
- 언리얼 무료 에셋을 이용하여 프로젝트에 활용 및 에셋 기능 제작

작업 목표
- 장애물 경주 제작에 필요한 C++ 기초 개념을 조합하여 장애물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구조체 작성
- H(Header)는 블루프린트와 같은 역할 / 함수와 변수를 추가
- Cpp(C++)는 본질적인 이벤트 그래프 / 코드를 작성하는 구간

C++ 기초 개념 및 언리얼 용어
- Souce Code / 사람이 읽을 수 있는 언어 (c++ / Blueprint)
- Binary Executable / 기계가 읽을 수 있는 언어 (0~1로 구성)
- Compiler는 사람이 읽을 수 있는 언어를 기계가 읽을 수 있는 언어로 변환해주는 역할
- Souce Code Editor / 코드 작성을 보다 편리하게 해주는 보조 역할

C++ 클래스 생성
- Tools 에서 Moving Platfom 제작을 위한 C++ Actor 클래스 생성
- Unreal Editor 창에서 C++ Actor 클래스 편집을 위한 콘텐츠 브라우저가 기본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 Visual Studio Code에서 Runbuild & Task -> Editor에서 Unreal Develope Build로 Binary 컴파일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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