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PirateDefence라는 항목으로 글 작성을 하려합니다. 현재 블루프린트로 서바이벌 게임 프로젝트를 학습을 하고 있는 곳에서 언리얼의 일련의 개발과정을 짧은 구조로 이해할 수 있게 끔 만들어놓은 예제가 있어서 현재 작업 중인 다른 내용들을 잠시 제쳐두고 바로 시작하려합니다.
해골들로 부터 마을을 보호하는 디펜스 형식의 게임을 취하는데, 캐릭터 셋팅 부터 시작하여 애니메이션 그리고 적들의 스폰 관련 AI 제작. 또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와 스테이지 및 타이틀 구성 등 언리얼 엔진으로 최종 빌드 과정까지가 담겨있는 내용입니다.
여기에 이전까지 학습 과정에서 배웠던 개념들과 일부 결합하여 특정 부분을 커스텀으로 살짝 개조하여서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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