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블 캐릭터(2)
- 캐릭터의 게임 이동 위해서는 별도의 설정이 필요(PlayerStart 설정 및 블루프린트 EventGraph의 로직)
- PlayerStart 설정은 GameMode에서, 컨트롤러 설정은 IMC(InputMappingContext)와 IP(InputAction)로 설정


GameMode
-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수나 방식 등 개발 따른 규칙 변동이 있고, 그 형식을 구현 할수 있는 모드를 담당한다.
- 현재는 특정 레벨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 스타트 지점과 같이 캐릭터 스폰을 하는 역할로 사용

IMC(InputMappingContext)

- IMC(InputMappingContext)는 플레이어의 특정한 컨텍스트를 나타내는 입력 컬렉션
IP(InputAction)의 규칙을 설명하고 추가하거나 우선수위를 제어할 수 있다.

- IP(InputAction)는 사용자가 할 수 있는 행동을 표현. 단순한 클릭 방식(Bool)으로부터 Axis2D 및 3D까지 표현

EventGraph
- 캐릭터 블루프린트의 EventGraph에서 캐릭터 이동과 관련된 InputMapping을 받아온다.
현재 받아올 IA를 총괄 관리하는 IMC 어떠한 것인지, 구체적인 IA는 어떤 것인지가 해당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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