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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DevHistory/PirateDefence

02 목차 및 현황 / PirateDefence

by pp336 2025. 2. 1.

 

-  작업현황  / 250201 목표까지 개발 완료 

                     기본 게임 플레이 및 패드 대응과  Scablity 셋팅 옵션 적용.

 

 


 

 

목차

 

 

 현재 목표로 했던 개발까지 완료 됐고, 이제 이 작업 내용물을 어떻게 풀어서 글 내용을 작성하는지 고민하는 단계 입니다. 일단  저는 커다란 규칙구조 쪽으로 작업해둔 작업물을 글로서 재구성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보는 입장에서 이해하기 편할 것이라 생각하며 또한  개발보다 블로그 글 작성시간에 시간을 꽤 많은 비율을 할애할 것 같다는 예감이 들어서 입니다.

 

1. 게임 시스템의 핵심 규칙 구조

   (플레이어 -> 적(플레이어 입장의) -> 적이 플레이어가 지켜야할 건물로 이동  -> 건물 파괴)

 

 

2. 하위 요소를 이루는 작업

   (플레이어블 캐릭터 메커니즘, 적 로직 및 스폰, 레벨 디자인, 게임 모드, UI)

 

 

3. 세부적인 요소

 

 

위와 같이 되겠습니다. 일단 작업한 내용을 위와 같이 데이터를 정리하면서 재구성하는데 보는 입장에서도 좋으면서 정리하기도 편할지 조금 생각을 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정리되는데로 찾아 뵙겠습니다.

 

 

 

 

 

 


 

 

 

패드 적용

 

 

 

옵션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