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Pistol

1. 목차
- 플레이어의 애니메이션 권총 발포를 위한 대략적인 개념 개요
- 블루프린트 / EventGraph - 권총 발사를 위한 광선 추적 및 이펙트 소리 설정
- 애니메이션 몽타주 / 이벤트 분기를 생성하기 위한 Montage Notify셋팅
- 이펙트 및 사운드 재생
블루프린트 - EventGraph

- 블루프린트에서 발사와 관련된 애니메이션 Montage에 관한 작업에, 권총을 발사하는 로직을 추가
- 애니메이션 시퀀스에서 재생되는 기점을 기록해 두고 Play Montange에서 해당 부분을 기준으로 사용
- 애니메이션에 특정 지점에 이벤트를 기록하여 알림을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개념을 Notify라고 부른다,



- Notify Begin이 시작되면 Pistol과 관련된 추적 로직을을구성하도록 실행
- 플레이어 카메라의 위치 및 전방 벡터 값을 사용하여 Linetrace By Channel로 마우스를 클릭한 위치에 총알이 발사되도록 설정
- 디버그 활성화를 하여 검증 시각화.


- 도착 지점에 총기 관련 파티클 발생 및 사운드 재생 작업 설정(Spawn System Location 및 Spawn Sound)

- 플레이어 카메라 관련 변경 설정 작업(캐릭터 시점 변경 및 마우스 회전이 캐릭터와 같이 되도록 설정)


소리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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