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목표
- 장애물 경주용 기능 제작 스크립트
- C++ 기초 개념을 조합하여 스폰된 오브젝트가 이동한 거리만큼 다시 돌아오게 하는 기능 제작

범위 지정 연산자(ScopeResolution Operator) - :: -
- 일정거리 이상 보낸 오브젝트를 돌려보내기 위해서는 이동한 거리를 알아야한다.
- 이동거리는 두개의 벡터 값의 Distance로 구할 수 있다.


클래스에서 선언된 FVector StartLocation는 게임 플레이시 (StartLocation = GetActorLocation(); 액터의 위치를 찾아 클래스 인스턴스에서 현재 변수를 사용 가능하게 한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연산자를 범위지정 연산자(::)라 부른다.





분기문(If Statements) - if -
- 조건에 의해서 실행되는 함수 / (플랫폼이 이동된 거리 값이 일정 이상 혹은 같거나 미만)
- Blueprint에서 이 참이거나 거짓으로 판별되는 Branch와 같은 개념




멤버 함수(Member Function)
- 클래스 내부에서 정의된 함수

- 이유는 StartLocation = CurrentLocation
CurrentLocation은 = GetActorlocation + PlatformVelocity * Dletatime
MovingFlatform은 액터의 현재 위치 값에서 PlatformVelocity에 지정된 수치 만큼의 초당 속도를 가지게 되고
PlatformVelocity > MoveDistance를 넘기면 StartLocation = CurrentLocation 이 성립되지 않기 때문
플랫폼 이동이 정확한 수치 값을 갖기 위해서는 Actor의 로케이션 위치가 아닌 속도 화살표의 방향을 알아야한다.

- .연산자를 통해 클래스에서 지정되어 있는 함수를 호출, 이러한 함수를 멤버 함수라고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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