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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C++/C++ - History

09 충돌 관련 오류 수정 작업 / Obstacle Assault

by pp336 2024. 11. 30.

 

- 캐릭터 오브젝트 / 충돌 판정 문제 발생

 

 

 

 


 

 

- 캐릭터 콜리전은 입력을 받아 움직이는 동안 활성화되고 그렇지 않을시 비활성화 되어 해당 글리치 발생

- 캐릭터 블루프린트의 이벤트 그래프 항목을 클릭하면 캐릭터와 관련된 해당 항목을 변경하여 수정 

 

 

이벤트 그래프 - 실시간으로 캐릭터가 특정 수치 값만큼 이동하는 노드를 작성/ Sweep On

                          Sweep은 MoveUpdatedComponet를 사용 중에 충돌을 항상 탐지하는 역할

 

캐릭터가 멈추어도 이제는 올바른 충돌 탐지를하게 된다.